성명 철학의 대가 소문에 접한 일곡선생

발명특허 0

일곡선생 그는 누구인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소문과 SBS.방송에도 방영된 일곡선생을 만나기위해  3호선 안국역에 내려 5분정도 걷다보니 청와대가 보이는 길목 풍수적으로 좋아보이는 자리에 있다.

왼쪽에 3층 건물 일층 장명소가 보인다.

오후 2시경인데 사람들이 인생사를 논하기 위해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일곡선생이 반갑게 손님을 맞이했다.


일곡선생이 우주학과 성명철학을 연구한 분이라고 해서, (알려져 있지 않은 인간이란) (책)중에서 노벨상까지 수상한 미국의 록팰러의학 연구소에 A 켈럴박사는 인간은 먼곳에 있는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이나 다른 인간에게 사념을 방사할 수 있다는 과학적 확증이 있다고 말한바 있다.


일곡선생은 20년 공직에 있으면서 성명철학과 우주학에 관심을 가지고 인간들이 삶과 죽음을 격으면서 또한 태어난 때부터 어떠한 기파를 가지고 인생사를 살아가는가 하는 고민속에서 깊은 산속에서 마음 수련을 많이 했다고 한다.  그러나 결론 없이 고민하다 하산했다고 한다.


철학공부이유는 사회생활의 어려움, 공직에서 그만두고 갈 곳 없이 방황하는 사람들...

우주공간에 인간이 태어날 때부터 기파의 파장으로부터 오는 운세등, 이러한 어려운 사람들에게 운세로부터 길을 열어 추어야 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오늘까지 숫한 사람들의 삶의 방향을 잃고 헤매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


특히 본 작명소에 찾아오는 손님 하나하나가 물질적으로는 풍부하면서 고독하다 아니면 어떠한 삶이 중요하다하는 질문들... 대부분, 태어나서 성명학, 신수, 사주, 경험, 택일, 직업운, 학생 진료 상담등 다양한 사람들이 상담 문의 할때면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사명의식을 가지고 열심히 역학 통계학으로 풀어주면 헤어질 때 나가는 뒷모습이 밝게보여 하루하루 보람을 느낄때가 있다.일국선생은 청소년 문제가 중요하다며 깊이 연구해 관심이 많다.  엄마는 아이때부터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심리(心理)란 마음의 이치이며, 각 개인의 두뇌 속에서 기역된 습성에 따라 주어진 환경 여건하에서 판단하고 결정하는 행동과 행위를 말한다. 사람마다 심리작용은 모두 다르고 충분한 지식과 많은 경험을 하지 못한 아동들의 경우는 무엇이든지 배우고 경험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행동과 실수 판단 오류를 범하여 심리작용으로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하여 오늘날 청소년 범죄가 발생한다고 일국 선생은 말했다.

1) 마음 2) 심리 3) 행동

인간의 행동은 삼성의 심리작용은 부모들이 태어날때부터 잘 학습시켜야 살아가는데 평탄하다고 말했다.

앞에서 설명한 청소년이라면 성인들도 마찬가지 사주학의 본 취지를 잘 관리한다면 어렵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미리 예측하고 방어하는데 힘이 된다고 한다.앞에서 설명하듯이 이간은 사념을 방사할수 있다는 과학적 확증이 있다. 


예를 든다면 나뭇가지에 앉아 있는 참새를 향하여 몰래 돌맹이를 집어 던지려고 하면 참새는 그 순간 날아가 버린다.이러한 것들이 참새가 자기를 죽이려고 한다는 예감을 갖기 때문이다.이는 동물과의 텔레파시를 이는 염파(念波)라고도 할수 있듯이 사람의 세계도 우주파장과 삶의 길이 파장이 주변에 있다. 미리 인생사를 예방하면서 삶을 개척해야한다고 힘주어 일곡선생은 말한다.

0 Comments
+ PhotoNew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