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이 만든 자연의 고귀한 선물 약도라지진액 발효 스틱개발 출시

발명특허 0

발효된 약도라지의 힘으로 코로나19에 대응할 면역력을 키우자


청강원 영농조합은 토종약초가 지닌 자연의 힘을 많은 사람에게 널리 알리고자 우리농산물에 첨단공법을 접목하여 현대인의 100세 건강에 노력하고 있는 우리 전통식품 전문기업입니다.

청강원영농조합 (이영복 대표)는 현 한국무형문화제 명인 (약조총명인 /제20191127호)으로 우리 토종 약도라지를 직접 재배하여 엄선된 가공 공정을 거쳐 이번에 신제품을 출시하게되었다


약도라지진액 발효스틱은 최첨단 SLMF(슈퍼유산균 발효공법) 기술 적용으로 약도라지의 핵심성분 손실이 없이, 발효과정중 천연식물성 식품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생리활성물질 생성으로 빠른 시간에 체내 흡수를 도와 주는 발효공법을 접목시켰다.


옛로부터 도라지는 목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농작물 혹은 약용작물로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가정의 식재료나 약리적 효능을 가진 현대인의 웰니스(Wellness)식품이라고 한다. 도라지는 사포닌, 칼슘, 철분, 무기질, 단백질, 비타민 및 섬유질이 풍부하여 알칼리성 식품으로 기관지를 튼튼하게 하고 면역력 중진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우리 농작물이다.


최근 전 세계에 불어닥치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국민들에게 간편하고 휴대가 편리한 스틱형 “약도라지진액” 출시하게 되었다. “약식동원(藥食同源)” 이란 고사성어가 있다.

약과 음식의 근본이 같다는 말로.....우리가 먹는 것이 약이 되다는 말로 음식과 약은 그 원천이 같으므로 음식으로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청강원영농조합은 이번 약도리진청 신제품 출시로 국내 특화된 시장은 물로 해외시장 진출에도 추진하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

0 Comments
+ PhotoNew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